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DownLo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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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이 자료는 2014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답안입니다. 유용하고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1교시]
[1]
답) 지구계
[2]
답) 서술적 순환학습 모형
이유) (다) 단계에서 우리 고장에서 볼 수 있는 지질구조의 단면을 찾아 유형별로
분류하고 특징을 정리하는 것으로 보아 서술적 순환학습 모형의 탐색 단계에
해당된다.
[3]
답) 알코올 기둥의 높이가 상승하는 것
[4]
답) A - 보존형 경계
B - 발산형 경계
C - 수렴형 경계
[5]
답) 이방체
이유) 개방니콜 뿐만 아니라 직교니콜에서도 어둡게 보이면 불투명 광물, 개방니콜에서는 밝게 보이지만 직교니콜에서는 어둡게 보이면 등방체이다. 반면, 개방니콜과 직교니콜에서 모두 관찰이 가능하면 이방체이다. 보기에서는 개방니콜에서 밝게 보여 관찰이 가능하며, 직교니콜에서는 소광현상이 관찰되었다는 것 또한 직교니콜에서 광물의 관찰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즉, 개방니콜과 직교니콜에서 모두 관찰이 가능하므로 이는 광학적 이방체이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5091346&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파일이름 : 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키워드 : 지구계,STS교육,진원기구해,회합주기,지균풍,경도풍,초기조건,설정,일반화된,진술
자료No(pk) : 15091346
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이 자료는 2014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답안입니다. 유용하고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1교시]
[1]
답) 지구계
[2]
답) 서술적 순환학습 모형
이유) (다) 단계에서 우리 고장에서 볼 수 있는 지질구조의 단면을 찾아 유형별로
분류하고 특징을 정리하는 것으로 보아 서술적 순환학습 모형의 탐색 단계에
해당된다.
[3]
답) 알코올 기둥의 높이가 상승하는 것
[4]
답) A - 보존형 경계
B - 발산형 경계
C - 수렴형 경계
[5]
답) 이방체
이유) 개방니콜 뿐만 아니라 직교니콜에서도 어둡게 보이면 불투명 광물, 개방니콜에서는 밝게 보이지만 직교니콜에서는 어둡게 보이면 등방체이다. 반면, 개방니콜과 직교니콜에서 모두 관찰이 가능하면 이방체이다. 보기에서는 개방니콜에서 밝게 보여 관찰이 가능하며, 직교니콜에서는 소광현상이 관찰되었다는 것 또한 직교니콜에서 광물의 관찰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즉, 개방니콜과 직교니콜에서 모두 관찰이 가능하므로 이는 광학적 이방체이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5091346&sid=sanghyun7776&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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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목 : 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파일이름 : 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키워드 : 지구계,STS교육,진원기구해,회합주기,지균풍,경도풍,초기조건,설정,일반화된,진술
자료No(pk) : 1509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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